당신의 무료 노래방 반주!

무료 노래방 반주 트랙은 대부분의 가수가 함께 연주하거나 단순히 연습 도구로 사용하려는 경우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것입니다. 물론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지만 노래의 품질과 완성도에 따라 아쉬운 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요즘에는 특히 트랙을 개별적으로 구입하는 것과 비교할 때 너무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사무실에서 편안하게 자신의 트랙을 만드는 것이 가능합니다.

집에 어떤 종류의 음악 편집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고 MIDI 파일에 약간 익숙해져야 하지만 집에서 온라인으로 얻을 수 있는 모든 것, 특히 무료 트랙에 필적할 만한 품질의 반주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제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Cubase입니다. MIDI와 호환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지만 원래 다중 트랙 녹음, 즉 밴드의 다른 악기를 다른 시간에 녹음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발산노래방. 이 프로그램과 함께 나는 VST 악기로 알려진 것을 사용합니다. VST는 가상 스튜디오 기술을 의미합니다. 단순히 “인터넷 검색”만 하면 이러한 악기 사운드 중 많은 부분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.

가장 먼저 하는 일은 어떤 곡을 만들고 싶은지 정하는 것입니다. 내가 즐겨 찾는 사이트 중 하나인 www.musicrobot.com으로 이동하여 내가 사용하는 파일을 찾습니다. 그들의 작은 로봇은 다양한 길이의 모든 종류의 MIDI 파일을 찾아 반환합니다. 나는 일반적으로 더 완전한 것으로 가정하기 때문에 더 큰 파일을 선택합니다. 밴드 또는 아티스트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. 최상의 결과를 제공하는 파일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반적으로 여러 파일을 확인합니다. 파일을 선택하면 내 PC의 파일에 저장합니다.

다음 단계는 Cubase 또는 사용 중인 프로그램을 여는 것입니다. MIDI 파일을 Cubase로 가져오면 일반적으로 개별 트랙을 모두 볼 수 있도록 열립니다. 각 트랙을 강조 표시하여 각 트랙에 악기를 할당할 수 있지만 특히 Cubase의 경우 한 신디사이저의 사운드를 사용하는 경우 특정 신디사이저를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동시에 다른 소리. 동일한 신디사이저에서 두 개의 사운드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원하는 트랙을 오디오 믹스다운으로 내보내고 책상 위에 저장합니다. 그런 다음 돌아가서 사용하려는 다른 사운드로 신디사이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각 트랙을 오디오 믹스다운으로 가져와서 한 번에 하나씩 책상 위에 저장합니다.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